평택 타임치과

[동래카페]쥬스가 맛있는 동래 카페반디나무 본문

와구와구먹기

[동래카페]쥬스가 맛있는 동래 카페반디나무

치아사랑♥ 2017. 3. 17. 12:09

 

 

며칠 전 점심먹고 상콤상콤한게 먹고 싶어서 들린

동래 카페반디나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카페반디나무는 커피보다는 요로케 음료 종류를

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서

저같이 커피를 잘 안 드시는 분들이 가기에 딱인!

 

 

 

 

이번에 새로 나왔다는

반디생딸기우유!

 

 

요즘 sns에서 한창 핫하던데ㅋㅋㅋㅋㅋ

역시 핫한걸 놓칠 수 없겠죠?

저도 먹어봤습니당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과즙미 팡팡 터지는 비쥬얼답게

먹어보니 정말 과즙 팡팡ㅋㅋㅋㅋㅋㅋ

생딸기라서 그런지 마실때마다 딸기가 씹히는 맛이

너무 맛나더라구용ㅎㅎㅎ짱맛!

 

가격이 조금 사악하긴 하지만

그래도 맛있어서 합격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