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택 타임치과

[남포동카페/광복동카페]티라미슈 디저트카페 나이스크림시티 본문

와구와구먹기

[남포동카페/광복동카페]티라미슈 디저트카페 나이스크림시티

치아사랑♥ 2017. 5. 12. 11:19

 

 

티라미슈가 맛있다고 유명한

남포동 디저트카페 나이스크림시티 방문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평일 저녁인데도 불구하고

카페 안에 사람들이 그득그득했어용

 

역시 핫한 카페답네용!

 

 

 

 

 

 

뭘 먹을까 고민하다가

과일스무디와 베리머치 티라미슈를 주문했어요!

 

 

과일스무디는 딸기, 딸기&바나나, 망고, 파인애플 중에서 고를 수 있고

티라미슈도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놀랐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SNS 보면 항상 나오던 곳!

여기가 포토존인 것 같네요ㅋㅋㅋㅋ

 

 

사람들 나갔을 때 한컷 후다닥 찍었어요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드디어 나온 과일스무디와 베리머치티라미슈!

 

 

일반 티라미슈와 달리 안에 베리마치답게

딸기가 커다랗게 그득그득 들어있어요!

 

완전짱맛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저는 개인적으로 티라미슈와 딸기를 굉장히 좋아해서

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용ㅎ_ㅎ

 

 

원래 여기 말차티라미슈가 맛있어서

말차티라미슈 먹을려고 했는데

요거 먹길 잘한 것 같아용ㅋㅋㅋㅋㅋ!!

 

 

 

Comments